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플레이어2

     

    이번주 TVN드라마 플레이어 시즌2가 방영 됐습니다.시즌1에서 인기를 얻어 시즌2도 방영을 하게 되었는데요.사기꾼을 잡는 사기꾼이란 독특한 컨셉으로 여러 범죄자들을 대신 소탕해주는아주 명쾌한 드라마입니다. 저번 시즌에 나왔던 크리스탈님이 이번 시즌에는 나오지 않고 새로운 여성 캐릭터가 나오는데요. 캐릭터가 바뀌니 또 새로운 느낌이 듭니다. 이번에는 또 어떤 방법으로 범죄자들에게 시원한 한방을 먹일지 궁금해지는 플레이어 시즌2 리뷰를 시작 하겠습니다.

     

     
    플레이어2 : 꾼들의 전쟁
     
    시간
    월, 화 오후 8:50 (2024-06-03~)
    출연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태원석, 장규리, 이준혁, 하도권, 김원해, 부배, 태인호, 고윤, 박건형, 배재성, 안젤리나 다닐로바
    채널
    tvN

     

     

    플레이어2 기본 정보

    ○ 편성 : tvN 2024.06.03. ~ 12부작 (월, 화) 오후 08:50

    ○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피플스토리컴퍼니

    ○ 제작진 :

    • CP : 소재현
    • 제작 : 김제현, 유상원, 정찬희, 장두봉
    • 연출 : 소재현, 김진성, 심형준
    • PD : 지용호, 정이나, 오은지
    • 극본 : 박상문, 최슬기

    ○ 스트리밍 ott : 티빙

     

    TVING

    티빙 오리지널부터 드라마, 예능,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무제한으로 스트리밍해 보세요.

    www.tving.com

    ○ 시청 등급 : 15세 이상

     

     

    플레이어2  등장인물

    강하리

    강하리(송승헌) : 완벽한 사기캐이자 최고의 사기꾼, 완벽한 외모와 사기실력, 무술실력까지 있는 완벽한 인간입니다. 플레이어팀의 리더를 맡고 있고 모든 사기의 큰 그림을 그리는 캐릭터입니다. 과거 하리는 아버지의 원수인 조직을 일망타진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후 계속해서 플레이어팀과 여러 사기꾼들에게 사기를 치며 정의 구현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정수민

    정수민(오연서) : 플레이어 시즌2에 나오는 새로운 인물입니다. 미스터리한 이 여인은 강하리에게 먼저 다가가 정보를 줍니다. 

     

    임병민

    임병민(이시언): '신의 손' 한국 최고의 해커. 어떤 방화벽이든 모래성처럼 무너트릴 수 있는 한국 최고의 해커입니다. 겉으로 보기엔 가벼워 보이지만 그의 실력 만큼은 가볍지 않습니다. 생각보다 의리가 있는 인물입니다.

     

    도진웅

    도진웅(태원석) : 태릉에 있어야 할 만큼 엄청난 피지컬과 힘을 자랑하는 캐릭터입니다. 플레이어 팀에서 힘을 쓰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17 : 1로 싸워도 무난하게 이길 수 있는 엄청난 실력을 갖췄습니다.

     

    차제이

    차제이(장규리) : 시즌1에 나온 아령(크리스탈)의 동생입니다. 아령과 성격도 비슷하고 운전실력 또한 뒤지지 않습니다. 언니 아령을 죽인 제프리를 처단하기 위해 복수의 칼날을 갈고 플레이어에 합류하게 됩니다.

     

    플레이어2 인물관계도

    플레이어2 인물관계도

     

     

    플레이어2 : 1화 리뷰

    플레이어2

     

    글로벌 소탕하려던 플레이어들은 역으로 수장 제프리에게 잡혀 위기에 쳐합니다. 그 과정에서 아령이 총에 맞아 죽게 되는데요. 이후 아령의 동생 차제이가 플레이어에 합류하면서 아령의 복수를 다짐하게 됩니다. 그들은 먼저 NFT 사기꾼인 강도영에게 접근하여 그에게 역으로 사기를 칠 계획을 세웁니다. 그런데 어느날 하리에게 정수민이란 인물이 왔고 정수민은 강도영의 파티소식을 전합니다. 플레이어들은 강도영의 파티에 참석하는데 그곳에서 신우영(임슬옹)이란 인물이 나타나 강도영에게 총을 겨눕니다. 하리는 강도영을 막고 강도영의 눈에 들어오면서 그에게 접근할 실마리가 생깁니다. 강도영은 강하리와 급하게 친해졌고 강하리에게 돈세탁을 맡기려 합니다. 강하리는 임병민과 함께 강도영을 만나 그의 NFT에 접속하게 되는데 갑자기 강도영이 그들에게 총을 겨누며 강하리와 임병민을 죽이려 합니다. 그리곤 갑자기 정수민이 등장하는데 알고보니 정수민이 강도영에게 플레이어들의 정체를 알려줬던 것... 위기에 빠진 플레이어들은 어떻게 이 위기를 빠져나올까요.

     

    플레이어2 : 2화 리뷰

    플레이어들의 정체를 알려준 정수민은 강도영과 같이 그 자리를 뜨기로 합니다. 그런데 강도영은 정수민에게 총을 주며 강하리를 죽이라고 명령합니다. 정수민은 내키지 않았지만 강하리를 쏘게 되는데 그 순간 도진웅이 현장에 도착했고 강도영의 패거리를 모두 쓰러트립니다. 총에 맞았던 강하리는 몸을 일으키는데 알고보니 방탄복을 입고 있었던 것. 강하리와 정수민은 처음부터 이 모든 사기 설계를 같이 했고 강도영이 의심할 것을 예상해 일부러 얕은 수를 쓰는 척 접근 했던 것이었습니다. 어쨋든 그들은 강도영의 NFT에 접속하는 것에 성공했고 강도영의 돈을 모두 빼앗아 갑니다. 

    플레이어2

     

    도망친 강도영은 제프리의 전화를 받게 되는데 제프리는 이제 강도영이 필요 없다고 말하는데 옆에 있던 강도영의 비서가 강도영을 죽이게 됩니다. 그후 정수민은 플레이어팀에게 정식으로 연락을 합니다. 그들에게 숙소를 제공하고 같이 일할 것을 제안합니다. 그들이 맡은 첫번째 일은 KU 엔터테인먼트의 마약유통망을 수사 하는 것이었는데요. KU 엔터에서 일하는 이진수를 잡아 곽검사의 차 트렁크에 넣어둡니다. 마약범을 자신의 트렁크에 넣은 사람이 궁금했던 곽검사는 과거 장검사와 공조했던 플레이어들의 존재를 알게됩니다. 그리곤 강하리의 신상명세서를 받게 되는데 어느날 검찰청에 들렀던 강하리와 곽검사가 마주치게 되고 곽검사는 강하리를 붙잡게 됩니다. 곽검사에게 딱걸린 강하리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