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수어사이드스쿼드

    수어사이드스쿼드는 2021년에 미국에서 개봉한 액션장르의 DC코믹스 영화입니다. 러닝타임은 132분이며 많은 DC코믹스 마니아들의 기대를 받았습니다. 화려한 비주얼과 액션을 담은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원작정보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1980년대 후반에 데뷔하여 DC 코믹스 세계에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작가 John Ostlander가 제작한 원래의 만화 시리즈는 더 짧은 판결을 대가로 정부를 위해 고도의 위협적인 작전을 수행하도록 강요받은 갇힌 악당들의 그룹을 묘사했습니다. 이 단편적인 것은 영웅에 대한 투박한 정의와 복잡한 도덕적 딜레마에 대한 분별력이었습니다. 2016년까지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코믹스 책 주자에서 큰 스크린으로 도약했습니다. David Ayer가 감독한 이 영화는 데드샷 역의 윌 스미스, 할리 퀸 역의 마고 로비, 그리고 조커 역의 자레드 레토를 포함한 재능 있는 배우들의 앙상블 캐스팅을 모았습니다. 이 영화는 정부 요원인 아만다 월러(비올라 데이비스)가 형이상학적 위험에 맞서 싸우기 위해 뭉친 혼란스러운 부적응의 세계를 탐험합니다. 이 영화는 비평가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지만 대담한 시각적 스타일, 역동적인 액션 시퀀스, 그리고 뛰어난 재미로 주목을 받았고 특히 마음에 들지 않는 할리 퀸을 묘사했습니다. 트웬티 원 비행사의 "히텐스"와 스크릴렉스와 릭 로스의 "퍼플 람보르기니"와 유사한 성공을 포함한 이 영화의 사운드트랙도 활기찬 분위기에 기여했습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시장성 있는 성공에도 불구하고 고르지 않은 속도와 빈약한 줄거리로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전통적인 소대 전개 방식에 대해 더 어둡고 더 다른 이해를 제공하면서 슈퍼히어로 신장의 틈새시장을 혁신했습니다. 2021년, 투표는 James Gunn이 이끄는 "수어사이드 스쿼드"로 새로운 시작을 시작했습니다. 소프트 리부트는 원작 영화의 친숙한 얼굴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캐릭터 캐논을 소개했습니다. Gunn의 독특한 유머와 양식화된 폭력이 혼합된 이 영화는 대담한 거짓말쟁이와 다양한 캐릭터로 광범위하게 인정받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캐릭터의 순진하게 모호한 매력을 보여주고 역경에 대한 구원과 동료애의 주제를 탐구하면서 코믹스 책 어리바리들과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코믹스 책이든 스크린이든 자폭단은 파격적인 매력과 반전 매력으로 컬트를 계속 유혹하고 있습니다.

     

    시놉시스

    "수어사이드 스쿼드(Suicide Squad)"는 정부 요원 아만다 월러(Amanda Waller)가 디커(dicker)에게 잠정적으로 위험한 혐의를 실행하기 위해 서명한 잠입한 악당 그룹을 따라갑니다. 이 소대에는 엘리트 살인마 데드샷(Deadshot), 정신병적 중범죄자 할리 퀸(Halley Quinn), 발열 갱단 강도 엘 디아블로(El Diablo), 파충류 동물 킬러 크록(Killer Croc)이 포함됩니다. 그들의 첫 번째 임무는 미드웨이 시티(Midway City)를 혼란에 빠뜨리는 중요한 마법사 엔챈트리스(Enchantress)를 막는 것입니다. 군 지도자 릭 플래그(Rick Flag)와 그의 초병 카타나(Katana)와 함께 스쿼드는 엔챈트리스와 그녀의 가족 인큐버스(Incubus)의 천박한 상황에 직면합니다. 거대 도시의 발효를 항해하는 동안, 일부 구성원들은 구원을 찾고 다른 구성원들은 특정 도킷을 추구하는 등 내부 갈등이 발생합니다. 한편 할리의 독설적인 견과류 조커(Joke)가 그녀를 전달할 계획입니다. 좌절과 반역에도 불구하고, 스쿼드는 결국 엔챈트리스를 물리치지만, 사상자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데드샷은 플래그(Flag)와 유대감을 형성하고 할리는 조커와 함께 지내기로 결정합니다. 월러는 사건을 은폐하고 스쿼드는 계속해서 다가오는 기소에 대비합니다.

     

    관람평가

    "수어사이드 스쿼드(Suicide Squad)"는 DC 코믹스 세계의 어두운 구석을 관찰자들을 데려가는 롤러코스터 영화입니다. 영화가 시작되는 순간부터, 여러분은 반 영웅들이 지배하고 도덕적인 모호함이 게임의 이름이 되는 혼돈의 세계에 빠집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이름 측면 중 하나는 다른 특성과 도발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들이 함께 모이는 앙상블 출연진입니다. 윌 스미스가 금빛으로 물든 총격범 데드샷으로 빛을 발하고, 마고 로비가 유쾌하게 개봉한 할리 퀸으로 쇼를 훔칠까요? 제한된 스크린 시간에도 불구하고, 조커에 대한 재러드 레토의 해석은 혼합에 새로운 차원의 광기를 더합니다. 영화의 시각적 스타일은 또 다른 하이라이트입니다. 데이비드 에이어 감독은 프로모터의 변덕스러운 성격을 흠잡을 데 없이 보완하는 투박하고 네온이 흠뻑 젖은 미학으로 모든 프레임을 투자했습니다. 미드웨이 시티의 북적거리는 거리부터 끔찍한 마법사의 영역까지, 각각의 장소는 그 자체로 캐릭터처럼 느껴지며 이야기에 깊이와 질감을 더합니다. 그러나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단지 내용을 넘어선 스타일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 핵심은 속죄와 동료애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소대원들이 악마에 맞서고 세상을 구하기 위해 함께 모이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진정성을 느끼고 혼란 속에서 인물들이 역사와 싸우고 예상치 못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물론, 어떤 영화도 결함이 없으며, "수어사이드 스쿼드"도 예외가 아닙니다. 속도는 때때로 일정한 줄거리가 잘 진행되는 반면 다른 인물들은 너무 오래 머무르는 등 고르지 않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일부 인물들은 짧은 시간을 발전 측면에 투자하여 관찰자들이 더 원하게 만듭니다. 이러한 실패에도 불구하고,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그 과정에서 많은 스릴과 말소를 전달하는 매우 유쾌한 연극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만화에 중독되어 있거나 영화를 보면서 좋은 밤을 보내고 싶다면, 반드시 확인할 가치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슈퍼히어로 영화를 기대하지 마세요. 이것은 샤워하기 위해 행진하는 한 소대입니다.

    반응형